나와 잘 맞는 상담사를 찾고 계시나요?
저희가 상담사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혈액형 사랑관(샘플)
혈액형 사랑관 결과입니다.
A형 남성의 사랑관
- 인생을 진지하고 딱딱하게 살지만 열정만 발휘된다면 재미있게 인생을 살 수 있습니다.
같은 혈액형에서도 전혀 정반대의 성격의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A형의 경우는 속에 감춰둔 열정이 어느 만큼 어떻게 표면으로 표출되어 나오는가에 따라 달라진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본래 자기 억제가 강한 면이 A형에겐 있지만, 그 억제의 껍질을 계속 갖고 있든지, 뭔가를 계기로 그것이 파괴되어 타고난 고집이 나타나든지의 여부에 따라 1백80도 다른 A형 인간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너무 진지한 나머지 딱딱한 이미지를 주는 A형이지만, 주위나 상대에게 마음을 쓰고 인간 관계의 평온을 바라는 마음이 생기면, 서비스 정신이 매우 강한 사교가로 됩니다.
그러나 기분이 틀어지면, '팔방미인' 혹은 '주위만 신경쓰는 소심한 인간'이 되어버립니다.
또한 자신이 신경을 쓰고 있는데 상대는 전혀 감사의 뜻을 표시하지 않는다든가 혹은 상대가 신경을 너무 써온다든가 하면 갑자기 불쾌해지기도 합니다.
결국 상대로서는 이유를 알 수 없는 일이 일어나 버립니다.
- 또, 신중하다고 일컬어지는 A형이지만, 그 뒷면에는 좀처럼 남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기질이 있습니다.
금방 남을 믿어버리는 B형 스타일과는 달리, 충분히 사람을 두고 보는 타입으로 속임을 당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이 심해지면, 인간 불신형이나 의심이 깊은 A형이 됩니다.
- 변신하고 싶은 욕망이 남보다 갑절 강한 것도 A형입니다.
평소에는 착실한 모범생이었다가 해외에 갔을 때 갑자기 방탕한 여자로 변하는 따위의 행동을 A형 여성에게 가장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는 억제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 껍질을 깨부수고 자신의 감정대로 행동하고 싶다는 욕구는 남보다 훨씬 강한 것입니다.
그러한 욕구의 충족되지 않은 부분은 대개의 경우 터놓고 지낼 수 있는 친구와의 교제 등에 의해 해소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한꺼번에 폭발, 극단적인 경우 증발이나 자살미수 등 주위를 아연하게 하는 과격한 행동으로 치닫기도 합니다.
- 형식에 구애되는 편인 A형은, 상식적이고 완전주의자 입니다.
바꿔 말하면, 남의 눈을 의식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의 습관이나 규칙을 매우 존중한다거나, 이치를 따지는 일에 많이 구애되는 편입니다.
그러나 그런 측면이 마이너스로 작용하면 생각이 완고하다거나 융통성이 없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듣게 됩니다.
모든 일을 틀에 끼워 생각해버리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남의 이야기를 중간까지만 듣고 멋대로 판단해, '신중한다는 A형이 허, 참?' 하는 따위의 말을 듣게도 됩니다.
- 또, A형은 주위에 대해서도 자신과 마찬가지로 완벽하기를 원합니다.
그럴 때는 배려가 넘치는 A형의 모습은 어디로 가버렸는지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일일이 잔소리가 많아, 남의 흠을 들추어내는 A형이 되어버리기도 합니다.
- 마음의 상처가 쉽게 회복되지 않는 것도, A형의 특징입니다.
그 때문에 섬세하고 자존심이 높은 사람으로 보입니다.
역으로 말하면, 한번 A형을 화나게 해버리면, 집념을 가지고 그때의 원한을 계속 간직한다는 것입니다. - A형 남자의 용의주도함은 전체 혈액형 중에서도 단연 압도적입니다.
마른 체격의 남자는 한 번의 만남으로는 여성의 기억이 남지 않는 수도 있습니다.
첫인상은 '좋은 사람' 이란 이미지가 강합니다.
하지만 본인으로서는 처음 만나서부터 솔직하게 다 털어놓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표준 체격이나 약간 살찐 체격의 남자는 여자에게 멋지게 보이는 일에 굉장히 신경을 씁니다.
- 좋아하는 감정이 생겨도 거절당해서 상처받는 것이 너무나 두렵습니다.
자기가 먼저 상대방에게 교제 신청을 하는 일은 생각하기 힘듭니다.
따라서 이 타입의 만남은 일단은 친구로서 예의 바르게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만큼 A형의 사랑은 일단 시작되면 그냥 빠져드는 스타일입니다.
- 그 감정은 또한 너무나도 순수합니다.
가령 A형에게서 프로포즈나 데이트 신청이 있었다면 그의 감정은 진지한 것이라고 생각하면 틀림없습니다.
A형의 남자는 여자를 사귀는데 있어 전체 다른 혈액형 중에서도 단연 용의주도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른 체격을 지닌 남자는 한 번의 만남으로는 여성의 기억이 남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지 처음 만났을 때의 인상은 '좋은 사람' 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본인으로서는 처음 만나서부터 자신을 솔직하게 보여줄 수 없기 때문에 별다른 인상을 줄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